지혜로워지기

오피스에서 작성한 파일 바로 메일 보내기

position 2008. 8. 19. 17:11
오피스에서 작성한 파일 바로 메일 보내기

 

MS Office 문서 작성중, 이 문서를 다른 사람에게 메일로 보내고자 할때

일반적으로 거치는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1> 파일을 저장한다.

2> 작성중 문서를 닫는다.

3> 큐브를 연다.

4> 새로운 메시지 보내기 창을 연다.

5> 첨부할 파일을 찾는다.

6> 파일을 첨부한다.

7> 메일에 제목을 입력한다.

8> 메일 보낼 대상을 검색한다.

9> 메일을 보낸다.

 

원래 9단계롤 구성되는 작성중인 문서 메일 보내기 단계를, 빨간색 글씨로 된 밑줄친 부분의 단계만을 거쳐 보내는 방법을 소개하겠다.

 

▶ 1단계 : 파일 저장

 

▶ 2단계 : 새로운 메시지 보내기 창 열기

 

▶ 3단계 : 받는 사람 검색

 

▶ 4단계 : 메일 보내기

 

메일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메일이 발송됩니다.

 

앞서의 단계를 거치면 손쉽게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 기억해 두시고,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