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피스에서 작성한 파일 바로 메일 보내기
MS Office 문서 작성중, 이 문서를 다른 사람에게 메일로 보내고자 할때
일반적으로 거치는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.
1> 파일을 저장한다.
2> 작성중 문서를 닫는다.
3> 큐브를 연다.
4> 새로운 메시지 보내기 창을 연다.
5> 첨부할 파일을 찾는다.
6> 파일을 첨부한다.
7> 메일에 제목을 입력한다.
8> 메일 보낼 대상을 검색한다.
9> 메일을 보낸다.
원래 9단계롤 구성되는 작성중인 문서 메일 보내기 단계를, 빨간색 글씨로 된 밑줄친 부분의 단계만을 거쳐 보내는 방법을 소개하겠다.
▶ 1단계 : 파일 저장
▶ 2단계 : 새로운 메시지 보내기 창 열기
▶ 3단계 : 받는 사람 검색
▶ 4단계 : 메일 보내기
메일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메일이 발송됩니다.
앞서의 단계를 거치면 손쉽게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 기억해 두시고, 이용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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